Home > Reports > market > 중국 모바일 쇼핑 시장의 현황

중국 모바일 쇼핑 시장의 현황

RESEARCH CODE : M-MOS-RE1001K

중국 모바일 쇼핑 시장의 현황모바일 쇼핑(Mobile Shopping)이란 스마트폰을 통해서 무선 인터넷에 접속하여 쇼핑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중국 내 인터넷 이용자는 9억명을 넘었으며, 이 중 19~35세 청년층의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는 약6억5,000만명입니다. 중국은 세계 1위의 모바일 쇼핑 시장을 형성했음에도, 인터넷 이용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씁니다. 청년층의 모바일 활용이 더욱 늘어나면서 성장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으로 중국의 인터넷 보급율은 64.5% 수준입니다. 이 중에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는 2019년도 6월 기준으로 약6억 2,000만명이입니다. 청년 계층은 약5억 1,000만명으로 예측됩니다.

Table of Contents

Overview (개요)

Definition of Research target (리서치 대상의 정의)

Market Information et.,al (시장 정보들)

Opportunities & Future Trends (기회 & 향후 전망)

Details

Region : CHINA

Publish Date : 2021. 08

Language :korean

Form : general

Document :pdf

KRW 150,000
KRW 135,000
Save 10%

Many world companies all over the world trust PEGASUS reports

Any more ques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