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Reports > market > 중국 냉장고 생산 및 판매 동향

중국 냉장고 생산 및 판매 동향

RESEARCH CODE : M-HA-RE1001K

중국 냉장고 생산 및 판매 동향중국 정부의 '가전제품 농촌 보조금 정책', '가전제품 교환', '냉장고 에너지 효율 신기준' 등의 정책에 의하여, 2011년까지 중국 냉장고 판매량은 대폭 증가했으나 이후 소폭의 증가와 감소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내 냉장고 제조기업은 초기의 단순한 외부 기술 이전 및 모방 전략에서 벗어나, 자체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하여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중국산 냉장고는 장기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종류, 규격, 기술, 기능, 품질 등 측면에서 외국산 냉장고 제품과의 격차를 계속해서 줄여 나가고 있고, 수출에서 점차적인 증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2021년 기준으로, 가전제품산업에서 냉장고 시장은 구조적 변화가 비교적 빠르게 일어나고 있는 시장 중 하나이며, 2010년도부터 2020년도 까지는 생산 및 판매에 있어서 큰 변화가 없었으나, 시장이 세분화 되면서 시장에서도 구조적인 변화가 나타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Table of Contents

Overview (개요)

Definition of Research target (리서치 대상의 정의)

Market Information et.,al (시장 정보들)

Opportunities & Future Trends (기회 & 향후 전망)

Details

Region : CHINA

Publish Date : 2021. 08

Language :korean

Form : general

Document :pdf

KRW 150,000
KRW 135,000
Save 10%

Many world companies all over the world trust PEGASUS reports

Any more questions?